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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Q&A 이벤트

FAQ

Q
[이용방법] 당일 투숙예약을 하고 싶은데, 예약접수가 안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은 체크인 1일 전(근무일 기준)에만 가능합니다.
당일 투숙이나 이보다 촉박한 일정의 예약은 유니콘네트웍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유니콘네트웍스 고객센터]
02-727-8222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Q
[이용방법] 찾는 호텔이 조회되지 않거나, 요금이 없는데 어떻게 하죠?

홈페이지에 찾으시는 호텔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예약 가능한 요금이 없는 경우이거나 호텔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이니 전화로 문의 주시거나, 1:1 예약문의를 통해 요청 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Q
[이용방법] 예약 후 체크인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 후 결제 완료 후에 유니콘네트웍스 → 마이페이지 → 나의 예약/결제 → 해외호텔 예약/결제 내역에서 예약번호를 누른 후 바우처를 출력합니다.
체크인 당일 호텔 측에 바우처와 함께 여권을 제시하시고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Q
[이용방법] 확정서와 바우처는 무엇인가요?

확정서 : 예약 완료 후 발행되는 예약 확인서입니다.
확정서에는 호텔 예약에 있어서 주의할 사항이 명시되어 있으며, 호텔 예약 당시 결제를 하지 않으신 경우 확정서를 꼭 확인하시어 최종취소 가능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바우처 : 결제를 완료하면 발행되는 숙박권입니다.
바우처에는 호텔 투숙시 주의할 사항에 대한 안내가 명시되어 있으니 수령시 내용을 꼭 확인해 주십시오.

Q
[이용방법] 호텔 바우처없이 체크인할 수 있나요?

호텔 바우처를 제출하시지 않으신다면, 체크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메일 또는 웹에서 호텔 예약 바우처는 프린트하시어 체크인 시 호텔에 제출하여 주십시오.
국내 호텔의 경우, 당일 예약 등 임박한 예약에 한해 문자숙박권으로 대체 가능하므로 바우처를 프린트하실 수 없는 경우 예약 담당자에게 사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Q
[이용방법] 호텔예약 시 예약자와 호텔투숙자가 달라도 되나요?

예약자와 호텔투숙자가 같지 않아도 예약 진행은 가능합니다.
호텔예약 시 호텔에는 투숙자명에 대한 정보만 제공되기 때문에 예약자와 투숙자는 달라도 무관하나 투숙객의 여권상 영문 성함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Q
[이용방법] 전화로 예약할 수 있습니까?

네 가능합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유니콘네트웍스 고객센터]
02-727-8222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Q
[이용방법] 호텔에 짐을 맡길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대부분 호텔에서 체크인 전/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 호텔과 상황에 따라 짐 보관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며, 이 부분은 사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체크인하실 때나 체크아웃하시며 프런트에 짐 보관 문의 및 요청 부탁드리며, 짐 보관 후 호텔에서 드리는 보관증을 꼭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에서 서비스 차원으로 짐 보관 서비스는 제공하오나 가끔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물건 분실 시에는 유니콘네트웍스와 현지에서 책임지지 않는 점도 꼭 참고 부탁드리며 귀중품은 되도록 보관하지 않으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Q
[이용방법] 공항 픽업 신청 및 객실 예약 이외 다른 예약이 되나요?

유니콘네트웍스에서는 공항 픽업 요청 및 공항 셔틀, 레스토랑, 스파 등의 예약은 대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예약 후 예약하신 호텔로 직접 요청을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이용방법]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가능 할까요?

규정된 체크인 시간보다 빨리 들어가시는 얼리 체크인, 규정 체크아웃 시간보다 늦게 나오시는 레이트 체크 아웃의 가능 여부는 사전 확인되지 않습니다.
당일 현지 사정에 따라 가능 /불가능 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이 불가하며 객실이 만실이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일반적으로 요금이 부과되실 수 있으며, 이 요금이 얼마인지는 사전에 확인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Q
[이용방법] 한 번에 여러 개의 객실을 예약하거나 단체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까?

유니콘네트웍스 웹사이트에서 예약접수를 하실 때는 동시에 최대 5개의 객실까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객실이 필요하실 경우, 별도로 신규예약접수를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만약, 추가 예약을 시도하시다 필요한 객실 타입 확인이 어려우면, 예약담당자 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해외호텔의 경우, 유니콘네트웍스는 FIT(Free Independent Tourism,개별자유여행)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다는 조건으로 계약된 Wholesale(도매)가에 대행수수료와 부가가치세(VAT), 봉사료가 포함된 요금을 제공하며 같은 일자에 같은 숙소의 4객실 이상 예약 시에는 Group(단체예약)으로 간주하여 Wholesale(도매)요금이 아닌 별도 요금과 취소정책이 적용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Q
[결제방법] 호텔비용 결제는 언제, 어디서 하나요?

유니콘 네트웍스을 통해 이루어진 예약은 유니콘 네트웍스에 선결제(현금 또는 카드)를 해주셔야 하며,
마이페이지 → 해외호텔 예약/결제 내역 → 예약번호를 누르고 확인 가능한 취소 마감일 이내로 입금, 혹은 카드결제 하시면 됩니다.
호텔로 직접 지급은 불가하며, 또한 호텔에서는 객실 요금에 해당하는 영수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결제방법] 예약하면, 바로 결제가 되는건가요?

- 즉시확정 요금의 경우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하거나 취소가능일이 남아 있는 경우 나중 결제가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결제기한까지 결제하지 않으신 경우는 호텔 예약이 자동 취소됩니다.

단 호텔직불 요금의 경우, 투숙하시는 호텔에 체크아웃 하실때 직접 결제하셔야 합니다.

Q
[결제방법] 결제했는데 바우처 출력이 안돼요.

홈페이지에서 KCP 전자결제를 통한 결제방식이 아닌, 별도 결제요청을 하신 경우에는 근무시간 내에 호텔예약 담당자에 의해 결제확인을 거쳐야만 숙박권 출력이 가능합니다.
업무 시간 중에 결제 신청하시면 5~10분 이내에 바우처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받으실 수 있으며, 웹상에서도 출력할 수 있습니다.

Q
[결제방법]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1. 세금계산서
호텔요금은 부가가치세법에 의해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회사 경비 처리를 위해서는 결제 후 출력 가능한 인보이스 또는 매출전표를 증빙서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현금영수증
저희 유니콘네트웍스는 국세법 및 국세청 고시에 따라 현금으로 결제하신 부분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Q
[결제방법] 즉시카드결제와 카드결제 신청의 차이점은?

1)즉시 카드결제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위해 전자지불시스템(KCP)을 이용하고 있으며, 결제를 원하실 때,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완료된 이후에는 해당 호텔의 바우처를 웹상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카드 결제신청
공인인증 미가입 등으로 인한 즉시 결제가 불가한 경우, 결제용 카드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저희 예약 담당자가 고객님을 대신하여 승인 처리하는 방식입니다.
결제 완료 후 웹사이트 또는 저희 예약담당자를 통해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바우처 출력이 가능합니다.

Q
[결제방법] 예약한 객실을 여러 개의 신용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한 예약 당 한 개의 결제수단으로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여러 개의 객실을 각기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예약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Q
[결제방법]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일부 신용카드의 경우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결제방법] 결제 수단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호텔 예약 시 결제 완료로 처리된 경우에는 결제 수단의 변경이 불가하며,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마이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변경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Q
[변경/취소] 예정보다 빨리 돌아오게 됐는데 남은 기간의 호텔료 환급이 가능한가요?

호텔 규정마다 달라질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일부 또는 전체금액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발생하여 환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현지 숙박 기간 변경 시 우선 유니콘네트웍스로 연락을 취해주셔야 합니다.
해외호텔의 경우 혹시라도 유니콘네트웍스로 연락할 수 없으면 바우처에 명시된 현지 예약사무소에 통보 후, 호텔담당자의 환급이 가능하다는 확인서를 받아오셔야 합니다.
이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환급할 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Q
[변경/취소] 호텔예약 후에 취소나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예약 건에 따라 취소 가능일이 있으며, 취소 가능일까지는 취소나 변경을 하여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취소 가능일이 이후에 취소의 경우 일부 또는 전체에 해당하는 금액의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이 경우 웹사이트 상에서의 취소요청은 불가능하므로, 전화로 취소 또는 변경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Q
[변경/취소] 여행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숙박일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숙박일정을 변경하시려면, 예약 수정하기를 통해 날짜변경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모든 일정 변경은 취소 가능일 이전 요청되어야 하며 새로 변경되는 일정과 기존 확보된 일정과 일치하지 않는 날짜의 경우에는 호텔 객실 상황에 따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예약 담당자가 변경 가능 여부 확인 후 회신을 드립니다.

Q
[변경/취소] 취소 규정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예약/결제내역 → 해외호텔 →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취소규정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호텔 예약페이지, 예약 완료페이지와 예약 이메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약을 진행하시기 전 이런 사항들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Q
[변경/취소] 취소 가능일 이전 결제한 예약을 취소했습니다. 언제 환급을 받을 수 있나요?

취소 가능일 이전 취소요청이 접수되면 일반적으로 취소 요청 접수 날짜로부터 7~10일 영업일 사이에 신용카드 취소가 완료되며 일부 카드사에서는 15일에서 30일 또는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 혹은 무통장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취소 접수 날짜로부터 다음날(영업일 기준) 고객님의 환급요청 계좌로 입금이 완료됩니다.

Q
[변경/취소] 결제 완료 후 신용카드 종류 혹은 지급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가 된 후에는 결제수단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을 꼭 변경하셔야 될 경우에는, 예약하신 호텔을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결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

Q
[변경/취소] 투숙 인원을 추가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투숙인원이 추가되시는 경우, 예약담당자 또는 유니콘네트웍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거나 객실당 수용인원을 제한하는 경우도 있어 담당자가 확인 후 회신을 드립니다.

Q
[변경/취소] 바우처 이름과 여권 이름이 달라 변경 하고 싶습니다.

호텔에 체크인하실 때에는 바우처와 투숙객의 여권을 제출하셔야 하며 바우처의 이름과 여권이름이 같아야 합니다.
예약 시 같은 영문 이름을 입력하지 않으신 경우, 예약 담당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간혹 영문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예약 요청 시 신중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Q
[변경/취소] 호텔에 투숙하고 있을 때 투숙일을 연장할 수 있나요?

호텔에 투숙 중 투숙일을 연장하실 경우, 가능한 객실이 있다면 호텔 측에 직접 예약 후 결제 후 연장이 가능합니다.
이 때, 요금은 유니콘네트웍스에서 보시는 요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로 직접 예약하신 건은 유니콘네트웍스을 통해 예약하신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니콘네트웍스에서는 어떠한 확인도 불가합니다.
호텔로 직접 예약하신 건에 대해 문의가 있을 시에는 호텔 측으로 직접 연락 부탁 드립니다.

Q
[변경/취소] 천재지변 발생 시 호텔 취소 조치는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 태풍이나 기상악화등 천재지변으로 인해 항공편이 결항된 경우, 항공예약은 자동적으로 취소가 이뤄지지만 호텔예약은 다음과 같은 취소요청 절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영업일 업무시간 내에 연락이 가능하시다면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이 불가능할 경우, 호텔 숙박권(바우처)상에 기재된 호텔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시어 고객님의 예약을 취소(혹은 변경)하시고, 통화하신 담당자의 이름을 확인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영업일에 저희 유니콘네트웍스 예약담당자에게 연락주시어 고객님과 통화한 담당자의 이름을 알려주시면, 취소(혹은 변경) 확인과 함께 투숙하지 못한 숙박비의 환불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통상적으로 태풍 등의 사유로 항공이 결항된 경우, 호텔은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극히 드물게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항공 결항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빨리 호텔 측에 연락하여 취소(혹은 변경)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Q
[변경/취소]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하지 못하고 실제 투숙일에 호텔에 체크인을 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됩니까?

첫날 체크인하지 않을 경우 사용되지 않은 숙박에 대해 환급이 되지 않으며 해당 예약은 취소처리됩니다.
취소된 예약은 취소 규정에 따라 일부 또는 전액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예약 확인 이메일이나 홈페이지에서 해당 호텔의 변경 및 취소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인 사정으로 날짜변경을 하지 못해 첫날 투숙을 하지 못하셨으나 나머지 일정의 객실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호텔이나 유니콘네트웍스로 꼭 연락하시어 남은 여정의 객실 사용 여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Q
[변경/취소] 호텔 체크인 이후에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유니콘 네트웍스을 통해 예약하시고 호텔 투숙 중에 발생 하는 취소나 변경은 반드시 당사를 통하여 이루어져야 하며, 일반적으로 투숙일 이후의 취소나 변경에 대해서는 호텔비 전액에 대한 수수료가 적용되며 취소나 환급, 변경이 불가합니다.
또한 현지에서 사용하지 않은 호텔 비용에 대해서도 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며, 만일 호텔에서 환불에 동의하는 확인증을 받으셨다면 확인증(담당자의 정확한 영문 이름과 부서명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환불을 해 주겠다고 명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을 보내주시면 호텔측과 재 확인후 처리 해 드립니다.

Q
[요금/객실]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요금은 1인당 요금인가요?

유니콘네트웍스에 기재되어 있는 요금은 인원당 요금이 아닌, 객실 당 요금입니다.
인원에 따라 객실 요금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으니, 투숙 인원을 정확히 기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요금/객실] 원하는 호텔이 조회되지 않거나 요금이 없는데 어떻게 하죠?

원하시는 호텔이 조회 되지 않거나 특정 날짜에 요금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는 저희와 아직 계약이 되어있지 않은 호텔이거나, 특정 날짜에 저희 요금이 모두 소진된 상태 또는 아직 중간 공급 업체측을 통해 요금이 공급되지 않았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Q
[요금/객실]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가 해외 호텔 투숙이 가능할까요?

투숙일 기준 객실별로 만 20세 이상의 투숙자가 없는 경우에는 호텔에 따라 투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에, 반드시 예약 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가 사전 확인 없이 예약 후 가셔서 현지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유니콘 네트웍스에서는 책임을 질 수 없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요금/객실] 같은 호텔, 같은 룸타입에 다른 요금이 2개 이상 검색됩니다.

유니콘네트웍스는 충분한 객실확보 및 다양한 객실 요금 확보를 위해, 여러 호텔공급 업체를 통해 호텔 요금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이에 같은 호텔의 같은 룸 타입이라도 업체에 따라 요금이 다를 수 있으며, 취소 마감 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요금/객실] 어제 들어와서 본 요금이 오늘은 없거나 어제 본 요금이랑 오늘 본 요금이 다릅니다.

유니콘네트웍스은 여러 중간 공급 업체를 통하여 해외 호텔 요금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호텔 요금은 실시간으로 환율에 따라 변동되오며, 또한 중간 공급 업체에서 호텔과의 계약 조건에 따라 요금을 변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호텔 측에서 객실 상황에 따라 요금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습니다.
객실 요금과 객실 가용성은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요금/객실] 같은 호텔인데, 검색 시 요금이 조금씩 변동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객실 요금과 객실 가용성은 실시간으로 환율에 따라 또는 중간 공급 업체에서 호텔과의 계약 조건에 따라 금액을 변동하는 경우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요금/객실] 조식 타입이 다르게 표시되어 있는데 차이점이 있나요?

유니콘 네트웍스은 여러 중간 공급 업체를 통해 호텔 요금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이에, 업체별로 표기하는 조식 표기명이 약간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금에 따라 포함된 조식의 내용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요금/객실] 예약하고 난 후 며칠 뒤 다시 보니 금액이 떨어져 있습니다. 보상해 주나요?

유니콘네트웍스의 객실 요금과 객실 가용성은 실시간으로 달라집니다.
예약 후 예약 하신 같은 객실 가격이 내려갔다고 해서 보상을 해 드리지는 않으며, 가격이 올랐다고 해서 더 받지는 않습니다.

Q
[요금/객실] 트윈룸과 더블룸에는 2인 조식이 모두 포함인가요?

원하시는 호텔의 상세요금 조회 후, 조식 조건을 통하여 조식 포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의 경우, 1인실은 한 분 조식, 2인실은 두 분 조식, 3인실에는 세 분의 조식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단, 일부 아시아 지역의 경우 2인실이나 3인실의 경우에도 1인 조식만 포함되어있는 경우도 있으니 예약 시 조식조건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요금/객실] '조식 불포함'의 경우 조식을 추가할 수도 있나요?

'조식 불포함' 조건으로 객실 예약을 진행하셨다 하더라도 호텔 체크인 시 조식 추가 여부를 문의하시고 호텔에 직접 조식 비용을 지급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예약 담당자에게 조식 추가 의사를 밝히시면 현지 호텔 또는 공급사와 확인 후 추가 가능 여부와 요금에 대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Q
[요금/객실] 아침을 먹지 않을 예정입니다.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데 조식요금을 뺄 수 있나요?

조식을 포함하고 있는 객실 요금에서는 이용하시지 않는다고 해서 조식요금을 제외하지는 않습니다.

Q
[요금/객실] 아이의 조식도 포함하고 있나요?

부모와 동반 투숙하는 아동의 경우, 조식이 불포함 되어 있습니다.
아동 조식은 호텔에 직접 지급하시거나 예약 담당자에게 아이 조식을 추가 요청하시고 지급하시기 바랍니다.

Q
[요금/객실] 예약 시 더블이나 트윈으로 사전에 미리 확정받을 수 있나요?

2인실 예약 시 더블요청과 트윈요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블요청의 경우 투숙객 두 분이 하나의 침대를 같이 사용하기 원하실 경우 선택하시고, 트윈요청의 경우 투숙객 두 분이 침대를 각각 따로 쓰시기를 희망하실 경우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 유니콘네트웍스는 최대한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맞춰 베드타입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지만, 100% 확정은 불가능합니다.
금연실 또는 높은 층 등의 추가 요청사항 역시 100% 확정 사항이 아닙니다.

Q
[요금/객실]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데 추가 요금이 있나요?

기준 투숙 인원 외 아동을 동반하실 경우 만 12세 미만이라 할지라도 호텔에 따라 동반 투숙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료 추가 침대 의무 사용 혹은 객실당 최대투숙인원 초과 등).
따라서 예약 요청 시 요청사항 입력란에 동반자녀 수와 자녀 이름, 나이를 기재해 주시고 반드시 예약 담당자의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취소불가능한 조건의 예약은 반드시 투숙인원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요금/객실] 침대 유형, 흡연실 여부, 조기 체크인 등의 요청사항을 추가할 수 있나요?

침대 유형(더블 혹은 트윈), 흡연실 여부, 조기 체크인 등의 요청사항은 호텔 측에 메시지로써 전달되며, 사전확정이 불가능한 사항입니다.
저희 유니콘네트웍스는 최대한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맞춰 객실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지만, 사전 확정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요금/객실] 밤늦게 호텔에 체크인 할 수 있나요?

호텔에 따라 체크인 당일 오후 늦게까지 투숙객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객실예약을 임의로 취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오후 6시 이후 체크인하실 경우 반드시 호텔 또는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예상 체크인 시간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Q
[요금/객실] 호텔에서 규정시간보다 더 늦게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까?

모든 호텔에는 정해진 체크아웃 시간이 있습니다.
퇴실 당일에 더 늦게 체크아웃하려는 경우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해 주십시오. 일부 호텔에서는 체크아웃이 늦는 경우 요금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Q
[요금/객실] 호텔에서 신용카드로 결제된 디파짓(보증금) 내용이 취소되지 않아요.

투숙하신 호텔에서 별도로 유료 물품 혹은 서비스를 이용하시지 않은 경우, 디파짓(보증금) 승인 내용은 통상적으로 체크아웃 후 약 한 달 후 자동 소멸합니다.
해당 승인 내용이 실제 청구될지를 여부를 미리 확인을 원하실 경우, 카드사로 연락하시어 매입 여부를 확인하여주십시오.
미매입 상태의 승인내용은 통상적으로 자동소멸되며, 매입상태로 확인될 경우 유니콘네트웍스 예약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요금/객실] 객실 요금에는 부가가치세(VAT)와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나요?

웹사이트에 기재된 요금은 부가가치세(VAT)와 봉사료가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 특정 지역에서 부과되는 도시세(City tax) 나 리조트 피(Resort fee)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Q
[요금/객실] 도시세(City Tax) 리조트 피( Resrot Fee) 는 왜 불포함인가요?

특정 지역에서는 부가가치세(VAT)와 봉사료 외 담당 정부에서 부과하는 기타 수수료나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법으로 지정하여 과세당국이 아닌 호텔에서 걷게 하고 있습니다.
유니콘네트웍스에서 제공되는 객실 요금에는 부가가치세(VAT)와 봉사료만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 부과되는 수수료는 숙박하실 호텔의 지역, 호텔 규정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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